거의 2달 가량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못하다 최근 올린글에 몇분의 친근한(?) 댓글을 보고 사실 조금은 놀랐다.
글을 올리진 못했지만 방문자 수가 꾸준한 것은 매일 오전회의 시간에 보고로 알고 있었지만 글이 올라와서 반갑고 좋으시다는 댓글에 조금은 나 자신에게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한게 부끄럽기도 했다.
사실 실루엣 스타일링 H2성형외과 블로그는 일기를 쓰는 기분으로 만들기 시작한 것이다. 조금은 개인적인 글도 많이 담고 싶었었고, 초기에는 올리기도 했었지만 … 그러나 요즘은 거의 수술과 관련된 글만 올린 것 같다.
옛날 아주 먼 옛날… 그러니까… 중고등학교시절… 어머님이 하신 이야기가 생각이 난다… 넌 어째 공책한권을 끝까지 쓰는 일이 없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공책의 끝을 보고 싶다…
아래의 사진은 오래전 실리콘으로 시술을 받으신 분의 사진이다.
코의 측면 실루엣을 보면 실패한 버선코의 모습이 떠오른다.
실리콘의 모양을 깎아 제 위치에 넣는 것은 코성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약간의 견해차는 있으나 실리콘이 들어가는 포켓을 만들때 실리콘보다 약간 더 크게 만드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 뼈의 모양을 손으로 만져가면서 실리콘의 뼈쪽에 닿는 부분을 깎는 것은 많은 경험이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셀수도 없을 정도의 실리콘을 깎았지만 수술과정에서 여전히 조심스럽고 신경쓰이는 것은 마찬가지이다. 어느 포스트인가 예전에 재수술과정에서 제거한 실리콘을 보면 시술하신 선생님의 내공을 어느정도 알 수 있다고 쓴 적이 있다. 백번 맞는 말이다…
실리콘과 뼈모양이 일치를 하지 않으면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한다. 우선 가장 흔한 것이 실리콘이 삐뚫어지는 것이며, 실리콘의 위치가 아래로 내려오거나 위로 올라가는 등의 현상도 흔히 관찰된다. 실리콘이 아래로 내려오게 되면 일반적으로 코끝이 입술쪽으로 내려오게 되고 코끝은 낮아 진다. 실리콘이 새우처럼 등이 휘어지면서 코 끝 위쪽부분이 약간 볼록해지는 느낌도 나타나게 된다. 실리콘이 위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미간부위가 높아지며 코끝은 아래의 아래 사진의 모습과 비슷한 느낌을 갖게한다.
실리콘을 사용할 때 술전에 실리콘의 위치와 모양, 길이 등을 되도록이면 명확하게 결정 짓고 시작하여야 한다. 시술을 시작하면서 이미 마취제로 인해 코의 모양은 바뀌어져 있으며, 붓기가 조금씩 진행되기 시작하기 때문이다.
코성형과 관련된 추가정보는 우측 Category에서 [얼굴 실루엣 스타일링] – [융비술 및 코 교정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루엣 스타일링 H2성형외과 블로그에 게시된 사진은 본원에서 수술받으신 분으로부터 직접 초상권 사용과 관련되어 허락를 받은 것입니다. H2성형외과에서는 사진상으로 개인식별이 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식별의 우려가 있는 경우나 기타 다른 사항들은 H2성형외과 황욱배원장 ( [email protected] )이나 02-3445-287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복사하거나 저장, 전송하는 행위는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코재수술, 가슴연골, 늑연골, 가슴연골을 사용한 경우 코재수술, 코성형, 코끝성형, 융비술, 고어텍스, 귀연골, 실루엣 스타일링, 실리콘, 인공삽입물, alar cartilage, 코연골, 코골격, 예쁜코 만들기, 코성형 잘하는 병원, 코성형 추천, 자연스러운 코, 개방식 코수술, 비개방식 코수술, 연골 묶기, 매부리, 무턱, 무턱교정, 실리콘 무턱교정, 사진촬영, 예쁜코, 코성형 전문,
어머! 이게 지금 제 코모양인데요…반갑기까지 한 사진이네요^^;
성형외과 선생님들은 실리콘을 수도 없이 조각하고 맞추시니깐 이정도는 식은 죽 먹기 같은것인줄 알았는데 상당히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부분이군요.
제 과거 여러번의 수술을 돌이켜보면 두번정도는 실리콘을 길게 아님 아래로 위치했었고 지금은 또 반대의 경우로 코 모양이 위와 비슷하네요. 어쩜 하나같이 그 모양들이었는지…제 코가 어려운 코였는지도 모르겠지만 의사들의 실력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몸소 체험했다고나 할까요? ㅎㅎㅎ 그래서 선생님에 대한 기대가 더 큰 거 같아요.
전 해외에 머물고 있는지라 현재 직접상담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조만간 인터넷으로나마 자세한 상담을 부탁드리고 싶어요. 그럼, 다음에 또 글올리겠습니다.
제니와 함께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안녕하세요^^
시간 나시면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저도 궁금하군요.
덕분에 제니와 함께 즐거운 주말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