굵은 허벅지&종아리를 늘씬하게 만드는 요가


1) 바닥에 똑바로 누운 자세로 준비. 어깨를 바닥에서 약간 들어올리면서 양손바닥을 나란히 붙인다. 동시에 다리를 몸 쪽으로 끌어당기면서 양발을 나란히 붙인다. 양손바닥과 발바닥이 떨어지지 않게 지탱하는 것이 포인트


2) 팔과 다리를 곧게 뻗고 바닥에 엎드려 누운 자세로 준비. 양발을 모아 두 다리를 천천히 바닥에서 들어올린다. 최대한 들어올린 높이에서 정지. 어깨와 배등의 상체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게 할수록 효과가 좋다.

3) 바닥에 똑바로 누운 자세로 준비. 양다리를 몸쪽으로 끌어올려 양손으로 양발목을 잡는 동작을 취한다. 양발꿈치를 최대한 몸 쪽으로 끌어당겨주는 게 포인트. 하체뿐만 아니라 팔뚝이 가늘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4) 바닥에 누워 양팔을 머리 위로 곧게 뻗는다. 다리를 머리 위로 들어올려 양발이 양손 끝에 닿게 한다. 처음엔 혼자 하기 힘들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하체를 들어올리도록 하고, 점차 익숙해지면 몸이 삼각형처럼 휜 상태에서 양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기를 시도해본다.


5) 상체를 약간 구부려 왼손으로 왼발 끝을 잡은 다음 순간적인 힘을 이용해 다리를 앞쪽으로 곧게 뻗는다. 이때 오른쪽 다리는 약간 구부리고 왼손은 왼발 끝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한다.


6) 바닥에 양발바닥을 붙인 자세로 앉는다. 양발뒤꿈치는 최대한 몸쪽으로 끌어당겨 주고 양무릎은 최대한 바닥에 붙이고 있는 것이 포인트. 이 상태에서 양손을 양무릎위에 올린 다음 천천히 눌러준다.

7) 무릎을 꿇은 자세로 바닥에 눕는다. 양팔을 위로 뻗어 머리위에서 교차시키고 양무릎은 어깨너비로 벌린다. 양발을 허벅지 밑으로 끌어 넣을수록 효과가

This Post Has 6 Comments

  1. 쩡^^

    내가 이렇게만 열씨미 했어도 지금 이 다리로 살고 있진 않았을텐데….

    지금부터라도 열씨미 하면 빠지려나???
    근데 넘 힘들것 같당 ㅜㅜ
    나 같은 나무토막이 저걸 어케 다 따라 하냐구 ㅡㅡ;;

  2. 자오's

    이거 한개도 따라하기 힘든거 같은데요..^^;;

  3. 미루키

    과연.. 따라할 수 있을까요 ;ㅁ;
    허벅지와 종아리의 압박을 생각하면 하긴 해야 할텐데;;;

  4. sochaeck

    5번은..대략..GG..
    어렵네요 ;ㅅ;

  5. 차차차

    얼마나 해야 살이 빠지는거예여?

Leave a Reply